default_setNet1_2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타운하우스 ‘더모건’ 선착순 분양 실시

기사승인 2017.11.14  13:33:40

공유
default_news_ad1
   

 
명문 영어 교육환경 갖추고 도심 못지 않은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인접
 
타운하우스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널찍한 나만의 공간에서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하지만 도심에서의 생활에 익숙한 사람에게는 편의시설 등 주변 환경에서 만족스럽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최근 선착순 분양을 시작한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타운하우스 ‘더모건’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생활 기반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주목을 끈다.
 
제주 타운하우스 더모건 분양 관계자는 “더모건이 자리한 곳은 두바이 Knowledge village와 뉴욕 ChautauguaCounty 등을 벤치마킹한 복합도시”라며 “멀리 가지 않고도 교육, 문화, 쇼핑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부분들을 충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모건은 자연생태지 제주 곶자왈의 정경을 단지 내에서 누릴 수 있는데다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 입주해 있는 까닭에 각종 영어 교육 기관 외에도 다양한 문화 공간, 공공청사, 병원, 쇼핑시설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다. 또 단지에서 10분 정도만 나가면 제주의 청정 자연 속에서 승마, 요트, 카약, 골프 등 고급 레저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자녀 교육을 위해서 최상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더모건이 자리한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선진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자랑하는 7개의 학교와 노스런던칼리지에잇스쿨,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등 해외 유명 학교의 국내 캠퍼스가 있고, 일상적으로 영어에 노출돼 멀리 해외 유학을 가지 않고도 마치 영어권 국가 같은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제주 타운하우스 더모건은 1, 2단지로 나눠지어지며 대지 규모도 상당하다. 1단지는 약 1700 평에 12채가, 2단지는 약 2400평에 16채가 들어선다. 타입별로 다른 설계와 다른 공간 배치를 적용해 개인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지를 오가는 통학버스와 피트니스 센터, 커뮤니티 라운지도 제공된다. 입주민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첨단 유비쿼터스 기술을 도입했으며 24시간 최첨단 CCTV가 돌아간다.
 
제주타운하우스 분양 및 더모건에 대해 보다 궁금한 부분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분양홍보관(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2489)을 방문해도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 분양을 마감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