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BNK자산운용, '주식형서 수익 실현 시 채권형 전환' 펀드 판매

기사승인 2017.11.14  11:18:20

공유
default_news_ad1
   
▲ BNK자산운용은 ‘BNK 튼튼코리아 목표전환형 증권투자신탁1호(주식혼합)’ 펀드를 17일까지 판매한다. (사진제공=부산은행)
5% 수익 달성 시 채권형 전환
부은-경은 영업점, 인터넷 판매
 

BNK자산운용은 ‘BNK 튼튼코리아 목표전환형 증권투자신탁1호(주식혼합)’ 펀드를 17일까지 판매한다고 14일 발표했다.
 
펀드는 목표수익률 5%를 달성하면 주식혼합형에서 채권형으로 전환하는 상품으로 주식으로 거둔 수익을 보존하고 바로 환매가 가능해 안정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올해 27.2% 수익을 시현한 ‘BNK 튼튼코리아 주식형 공모펀드’의 투자대상 종목 중 30개 내외 종목으로 압축 운용하며 목표수익률 달성을 위해 시장상환에 따라 투자비중을 조절한다.
 
펀드 A클래스의 경우 선취판매수수료 1.0%, 총보수 연 1.087%이며 온라인 전용클래스인 Ae클래스의 경우 선취판매수수료 0.5%, 총보수 연 0.912%로 전 클래스에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문정원 부산은행 WM사업부장은 “최근 코스피 지수가 최고점 수준에 머물러 있는 시점에 투자를 하는 것이 망설여질 수 있다”며 “주식시장 상승에 따른 차익실현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안정적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목표전환형 펀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펀드는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 뱅킹을 통해 17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장청희 기자 sweetpea@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