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안전성·효율성 두루 갖춘 가상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에서 HTScoin출시 오픈앞둬…

기사승인 2017.10.13  11:45:25

공유
default_news_ad1
   

 
가상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이 10월 17일 홈페이지 오픈 PC HTS버전과 10월 27일 모바일 앱 을 오픈예정이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블록체인의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은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가 지원될 예정이다. 이로써 보다 신속하게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연이은 다수의 주문 거래를 빠르게 처리해 병목현상을 제거했다. 이를 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거래를 보장한다.
 
아울러 한국블록체인은 다채로운 오픈 기념 이벤트들을 진행할 계획이다. ‘무료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를 열어, 접속만한 고객에게도 실제 비트코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 상품으로 전기자동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오픈을 앞둔 HTScoin은 빗썸 코인원, 코빗과 함께 4대 가상화폐거래소로 꼽히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세계 최고의 가상화폐 거래소’를 모토로 한다. 공신력 있는 기관과 실질적 제휴를 맺고 있어, 더욱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거래가 가능하다.
 
특히 이미 수천 명의 테스터 회원들에 의해 안전성이 검증돼 있다는 점에서, 더욱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이곳은 ‘블록체인’(Block chain) 기반 홈트레이딩 방식 시스템(HTS:Home Trading System)으로 안전하고 신속한 거래서비스를 제공한다. 끊임 없는 연구개발과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경쟁력을 높인다.
 
고객들이 기존에 경험한 증권시스템과 친숙한 UI를 제공하며, 3중 보안관리 시스템으로 보안인증을 철저히 관리한다. 또한 안정적인 핀테크 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타사와 차별화된 거래시스템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HTScoin은 자동 로스컷, 예약주문 및 편리한 공매도 기능을 제공해, 전문 트레이더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수익방향 예측 시 편리한 배수 선택 기능을 제공해 이익 극대화를 추구할 수 있다. 일반 주문과 함께 스피드 주문을 제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가상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오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