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산은행, 최대 70% 환율우대 환전 이벤트

기사승인 2017.04.20  20:13:39

공유
default_news_ad1
   
 

내달 12일까지 USD, EUR, JPY
해외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부산은행은 다음 달 황금연휴를 맞아 ‘YOLO(You Only Live Once) 떠나요’ 환전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달 12일까지 부산은행 전 영업점(김해공항 및 국제여객터미널 제외)을 통해 미달러(USD), 유로(EUR), 일본엔(JPY)화 환전시 환율을 최대 70%까지 우대 받을 수 있다. 그 외 통화는 최대 50%까지 우대 가능하다.

5월 연휴 기간 중 대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부산은행 8개 지점(중앙동지점, 해운대지점, 대연동지점, 사상지점, 연산동지점, 부곡동지점, 하단동지점, 본점영업부)에서 대만 달러(TWD)를 70% 환율 우대 받을 수 있다. 단 대만 달러는 1000불 권종에 한하고 각 지점별 보유 권종 소진 시까지만 우대 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화 기준으로 500불 이상 환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 1억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해외 여행자보험을 연중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 신세계 면세점 할인권도 증정한다.

모바일 은행인 ‘썸뱅크’를 이용하면 연중 USD, JPY, EUR 기준 9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썸뱅크 환전은 한 번에 미달러 기준 3백불 이상, 하루 최대 1백만원 이하로 이용할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