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더스경제신문-인디코딩컴퍼니, 교육문화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7.03.30  09:16:35

공유
default_news_ad1
   
▲ 이헌률 리더스경제신문 대표이사(왼쪽)과 김형덕 인디코딩컴퍼니 대표(오른쪽)가 29일 리더스경제신문 본사 사옥에서 교육문화협약서에 사인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장청희 기자

청소년 스카이멘토링 캠프 등 추진
네트워크·전문성으로 시너지 기대

본사가 교육문화콘텐츠·통번역전문기업 인디코딩컴퍼니와 손을 잡고 문화사업을 펼친다.

본사 이헌률 대표이사와 인디코딩컴퍼니 김형덕 대표이사는 29일 오전 범내골 리더스경제신문 사옥에서 교육문화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협약에 따라 △스카이멘토링 캠프 사업 △청소년 글로벌리더십캠프 사업 △번역 사업 등을 진행한다.

스카이멘토링 캠프는 초·중·고생들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생들을 멘토로 공부방법에 대해 강의를 듣고 입시경험, 고민 등을 토론하는 프로그램이다. 1박 2일 동안 진행되며 초등학교 4학년~고등학교 2학년 학생 100~200여명으로 대상으로 한다.

청소년 글로벌리더십 캠프는 초·중·고 학생들이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등 영어권 국가에서 한 달 동안 ESL(영어)수업을 받고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 4학년~고등학교 2학년 학생 30여명을 대상으로 한다.

통번역 사업은 기업이나 관공서, 대형병원 등이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영어, 일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4개 국어로 번역해 주는 사업이다. 부산과 경남지역에서 열리는 국제회의에 수차통역, 동시통역, 수행통역을 제공하는 사업도 진행한다.

이들 사업을 바탕으로 두 회사는 향후 △리더스 인문학아카데미 사업 △대학 입시 컨설팅 사업 △대학 내 외국어 교육센터 설립운영 사업 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헌률 대표이사는 “리더스경제신문이 교육문화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게 됐다”며 “본사의 네트워크와 김형덕 대표의 전문성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형덕 인디코딩컴퍼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디코딩컴퍼니의 교육문화사업이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학생들을 책임지는 유익한 교육콘텐츠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장청희 기자 sweetpea@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