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산 호텔·유통업계, 발렌타인데이 겨냥 프로모션 선보여

기사승인 2020.02.13  19:03:28

공유
default_news_ad1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부산 호텔업계와 유통업계가 분주하다.

이에 부산지역 내 호텔과 백화점, 마트에서는 연인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 힐튼 부산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맥퀸즈바와 스위트코너에서 로맨틱한 메뉴와 디저트 등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제공)
 
힐튼 부산호텔에서는 모던 다이닝 맥퀸즈바,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발렌타인 코스 메뉴와 프렌치 감성의 스위트코너, 연인을 위한 다양한 달콤한 발렌타인 디저트를 판매하는 특별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4일 발렌타인 당일 저녁, 15일은 런치와 디너 모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0만원이다.
 
특히 힐튼 부산 스위트코너에서는 다양한 디저트로 로맨틱한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티쉐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발렌타인 디저트는 장미향이 나는 크림 치즈 크림과 딸기를 사용한 ‘라비앙 로즈’, 딸기 콤포트 무슈 케이크 ‘로맨틱 블라썸’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발렌타인 쇼콜라 크루아상’이 있으며 발렌타인의 시그니처 선물인 ‘포숑 밀크 초콜릿’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4일까지다.
 
   
▲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연인들이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감성을 살린 특별한 케이크와 머랭, 초콜릿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은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연인들이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감성을 살린 특별한 케이크와 머랭, 초콜릿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케이크는 진한 다크 초콜릿이 겉을 감싸고 있는 선물 모양의 형태로 부드러운 커피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모카 크림 케이크에 다양한 제철 베리를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겉은 싱그러운 플라워가 함께 제공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머랭 플라워 부케와 달콤 쌉싸름한 녹차와 쿠키, 새콤달콤한 딸기,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과일 등이 들어간 다양한 초콜릿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밸런타이데이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3월 29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1만 2천 원부터 4만5천원까지다.
 
   
▲ 홈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고급 수입초콜릿부터 인기 초콜릿 및 제과 300여 종을 모아 ‘해피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동안 행사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영화예매권(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2매를 증정한다. (사진 홈플러스 제공)

부산 지역 내 13군데의 홈플러스에서는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고급 초콜릿 등 인기 제과 300여 종을 선보인다. 행사 상품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호텔 농심 로고. (사진 호텔농심 제공)
 
지역 유일 호텔 농심에서는 호텔농심, 리스또란떼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호캉스도 보내고 낭만적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스또란떼에서 스페셜한 식사와 기념일 축하에 빠질 수 없는 무드를 더해 줄 와인까지 제공한다. A코스는 한우안심과 왕새우를, B코스는 한우 등심과 랍스터 테일을, C코스는 라이브 랍스터를 마련했다. 가격은 런치 5만 3천원부터 디너는 7만원이다. 모두 세금과 봉사료 포함된 가격이다.
 
   
▲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초콜릿, 마카롱과 와인을 만나볼 수 있는 ‘LOVES VALENTINE’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지하 1층에서 ‘LOVES VALENTINE’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콜릿 및 와인 판매, 신세계 센텀시티 내 스포츠와 뷰티 브랜드에서도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제품을 판매한다.

성보빈 기자 bbs@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