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송영길, "두고두고 칭찬받는 동남권 신공항 만듭시다"

기사승인 2020.01.14  16:56:36

공유
default_news_ad1













오거돈 부산시장님께서 ‘동남권 관문공항 유치기원 시민음악회’에 초청해주셔서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노무현 정부의 결단으로 부산시민의 품에 돌아온 부산시민공원에서 개최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해방 후 미군기지 ‘캠프 하야리아(Camp Hialeah)’였던 곳이 이제는 ‘부산의 센트럴파크’라고 불리는 정말 아름다운 공원이 되어 많은 아이들이 뛰노는 것을 보니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거돈 부산시장님을 비롯해 우리 민주당이 배출한 최연소 시의회 의장이신 박인영 부산시의회 의장님, 허용도 부산상공회의소 회장님(동남권관문공항추진위원회 상임공동위원장), 그리고 저와 의정활동을 함께하는 윤준호 의원님, 남언욱, 최도석 부산시의회 의원님, 김희로 동남권관문공항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님, 박인호 신공항추진범시민운동본부 상임대표님, 조정희 부산시민단체협의회 상임대표님, 최치국 동남권관문공항추진단 부단장님, 추연길 부산시설공단 이사장님과 박무성 국제신문 대표이사 사장님께서 함께해 주셨습니다.

많은 부산시민 여러분께 동남권 신공항이 왜 필요한지를 힘주어 말씀드렸습니다. 문제가 많은 김해신공항을 확장해서 두고두고 욕 먹을 것이 아니라, 이용할 때마다 칭찬하게 되는 인천공항과 같은 사방이 확 뚫려있고 안전한 신공항을 만들어서 두고두고 칭찬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내용 및 동영상 출처 : 유튜브 "TV송영길" ]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