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주항공 최대 할인 프로모션 ‘찜(JJiM)’ 마감 임박

기사승인 2020.01.13  23:54:19

공유
default_news_ad1
1월15일 오후 5시까지 3월~10월 탑승 항공권 모바일과 PC로 예매
김포~제주 및 인천~다낭∙호찌민∙푸꾸옥 노선 등 상대적으로 좌석여유

 
   
▲ 제주항공 뉴클래스. (사진 원동화 기자)

“지금도 늦지 않았다. 아직도 제주항공의 초특가 ‘찜(JJiM)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남아 있다.”
 
제주항공의 대표적인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찜(JJiM) 프로모션 마감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고 13일 밝혔다.
 
‘찜(JJiM) 항공권’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오는 3월29일부터 10월24일까지, 국제선은 3월1일부터 10월2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5시까지이다.
 
지난 7일부터 진행된 찜(JJiM) 프로모션의 판매실적을 분석한 결과 13일 낮 12시 기준으로 예매가 가능한 찜 항공권은 국제선의 경우 △동남아와 대양주가 2200여석 △일본노선은 1800여석 △중화권은 500여석 수준이다. 국내선은 2800여석이 예매가능하다.
 
노선별로 해외는 △인천~다낭 △인천~호찌민 △인천~푸꾸옥 노선, 국내는 △김포~제주노선이 상대적으로 좌석여유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해외 현지판매는 전체 판매의 23%를 차지해 지난해 19%에서 4%포인트 증가했다. 이는 동방신기 등 한류스타를 모델로 선정해 해외 현지에서 제주항공의 인지도를 높이는 등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한 결과로 제주항공은 분석하고 있다.
 
‘찜(JJiM) 항공권’의 자세한 운임과 노선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만 확인/예매가 가능하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또한 찜(JJiM) 기간 ▲인천공항 JJ라운지 이용권 할인특가 1만1900원 ▲지방발 고객 대상 리프레시 포인트 5% 추가적립 ▲J패스 회원 가입시 찜특가 우선예매, 우선 체크인 및 우선탑승, 앞좌석/비상구석 제외 현장무료 좌석지정 ▲뉴클래스 항공권 5만원 할인쿠폰(일부노선 한정) ▲찜 구매고객 전용 보험 등 다양한 혜택과 제주항공 제휴업체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찜(JJiM) 특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찜 프로모션 기간에는 최저가인 찜 항공권 외에도 해당 기간 저렴한 운임들이 함께 오픈되어 찜 항공권을 놓친 고객들도 찜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동화 기자 dhwon@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