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축하 월드실트 TOP 1~ 20위 전체 차지!

기사승인 2019.10.13  15:27:05

공유
default_news_ad1
   
 
[일간리더스경제신문=김민지 기자]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생일 하루 전 날인 12일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브이 라이브로 아미들에게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민은 이날 "일어난 지 30-40분 정도 됐다"며 "아침에 하면 재밌을 거 같아 왔다"며 시작부터 아미들 심장을 녹게 하는 다정한 말투로 인사를 건넸다.

지민은 오랜만에 무대로 복귀한 콘서트의 감동과 멤버와 관중들이 생일 축하해 준 이벤트의 기쁨을 표현하며 "생일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렇게 중요한 날이 아닌데 의미 있는 날로 만들어주셨네요"라 말했다.

결혼하자는 한 팬의 말에 지민은 "우리 같이 조금 더 생각을 해보아요 제가 나이가 아직 어려서"라며 올해 25세가 된 지민은 아직 때가 아님을 얘기했고 "내일 서울에 눈 오는 거 알아요?"라며 지민 중국 팬클럽이 생일 이벤트로 준비한 첫눈에 대해 묻자 "내일 서울에 눈이 온다고요? 이 날씨에? 눈 오면 좋지, 나 눈 진짜 좋아해요 ~"하며 믿지 못하겠다는 듯이 어리둥절 해 했다.

지민의 생일을 맞아 트위터는 자정을 알림과 동시에 팬들이 일제히 축하 해시를 올리면서 한국은 물론 윌드 실트를 1위부터 20위까지 장악해 버리는 기 현상이 벌어졌다. 이는 지민이 최초로 알려져 놀라움을 주며 해외 매체 "The Pop Hub"은 "지민 월드 실트 TOP 20위 전체를 차지한 최초 인물"을 헤드라인으로 다뤘다.

​​​​​​​​​​​​​​​​​​​​​또한 지민의 멤버들을 비롯해 전 세계 언론과 각국의 트위터 공계, 해외 셀럽 등 이루 다 나열하기 힘든 매체와 인물들로부터 축하 폭탄이 쏟아지고 있어 윌드 스타의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었다.

25번째 생일을 맞아 거대 팬덤을 지니고 있는 지민은 현재 지구촌을 온통 축하의 광고, 행사, 기부 등 축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금융상품인 'KB X BTS 적금Ⅱ' 와 'KB국민 BTS체크카드'를 14일부터 판매한다.

'KB X BTS 적금Ⅱ'는 초회 1만원 이상 매월 10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금이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최대 3년까지이며, 일반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 2.6%(3년제, 14일 기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본인의 꿈을 담은 '버킷리스트'와 '펀세이빙'(Funsaving)이다. KB스타뱅킹 내 상품 전용관이 특별 생성되며, 본인의 버킷리스트와 납입목표금액 설정이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멤버 아이콘을 통해 입금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 방탄소년단 데뷔일과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 특별 우대이율(연 0.1%포인트(p))이 제공되는 'Happy BTS day'는 이번 상품에서도 유지되며, KB스타뱅킹 내 상품 전용관에서 멤버별 폴라로이드 형식의 사진도 함께 제공한다.

일반 우대이율로는 △KB스타뱅킹 내 전용관에서 버킷리스트 및 목표금액 등록 시 연 0.1%p △아이콘 적립으로 8회 이상~15회 이하 납입하는 경우 연 0.1%p, 16회 이상인 경우 연 0.2%p △리브(Liiv)앱 가입 시 연 0.2%p △본인포함 2명 이상 가족고객 등록 시 연 0.2%p, 추천 우대이율 연 0.3%p가 제공된다.

동시에 출시되는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 이용 시 0.2%의 기본적립을 제공한다. 이들 상품은 6개월 동안만 판매된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9
기사 댓글 7
전체보기
7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전체보기

최신기사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