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만난 여름((My Best Summer) 특정 앱 통한 마케팅 나서…개봉 일주일 앞두고 홍보 효과 톡톡

기사승인 2019.10.10  17:4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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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너를 만난 여름((My Best Summer) 스틸컷/영화진흥위원회
[일간리더스경제신문=김민지 기자] 영화 <너를 만난 여름((My Best Summer)>이 특정 앱을 통한 마케팅에 나서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짧은 기간에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는 퀴즈 마케팅을 선택한 <너를 만난 여름>은 개봉 일주일 앞두고 특정 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면서 소정의 성과를 거뒀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멜로ㆍ로맨스 드라마로 중국에서 제작됐으며 청춘 로맨스 소설의 영왕으로 불리는 작가 ‘팔월장안’의 3부작 중 하나인 ‘최호적아문’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KPBIS 영화정보에 따르면,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43개 영화상영관에서 55개 스크린에 올려질 예정이다.

현재까지 네티즌 평점은 7.1점으로 호불호가 분명하게 갈리고 있는 영화다.

좋다고 평가하는 이는 시사회에서 좋은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 반면 다른 이는 주인공의 감정변화가 공감이 안 된다면서 평점을 아예 주지도 않은 경우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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