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어류콜라겐 분말 등 ‘이너뷰티’ 대세… 뉴트리 ‘에버콜라겐 타임’ 인기

기사승인 2019.10.10  10:47:29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이에 먹는 어류콜라겐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간편한 섭취를 통해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채워 피부 보습과 탄력을 관리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의 ‘에버콜라겐’은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 불리며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 및 29%에 달하는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먹는 콜라겐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은 분말 타입과 정제 타입 제품이 있어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10월 11일 GS홈쇼핑 생방송을 앞두고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 없이 섭취 가능하여 높은 휴대성 및 편리성이 장점인 어류콜라겐 분말이다.
 
한편, 어류콜라겐의 효과를 기대한다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원료가 함유되었는지를 확인해보기 바란다. 기능성을 인정 받지 않은 일반 콜라겐은 피부 보습, 탄력 등 피부 관리 효과를 기대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에버콜라겐 타임’에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이 원료는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원료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은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여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의 피부보습, 눈가주름 개선 등 3중 개선 평가를 완료 했다.
 
편리성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건강기능식품 ‘에버콜라겐 타임’은 다가오는 10월 11일 저녁 7시 35분부터 CJ홈쇼핑 방송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