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다비치안경,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마마무와 콜라보 통해 16종 선보여

기사승인 2019.09.18  16:11:09

공유
default_news_ad1
위트 있고 활용도 높은 마마무 이모티콘 16종 무료 배포…공식 온라인스토어 다비치마켓에서 CF 공유 후 다운로드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이 대세 걸그룹 마마무와 협업을 통해 ‘다비치안경X마마무’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선보여 화제다.
 
이번 다비치안경X마마무 이모티콘은 다비치안경의 전속 모델이면서 인기 걸그룹인 마마무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개성이 넘치는 마마무 멤버들의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으로 구성돼있으며, 속보여, ▲나한테 잘 보여 등의 위트 있는 문구를 통해 ‘보다’라는 안경의 본질이 떠오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사용 빈도가 높은 메시지들이 구성돼 활용도가 우수하다.
 
이모티콘을 제공받고자 하는 사람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이모티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다 빛이나’ CF를 감상한 뒤 광고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모티콘은 선착순으로 무료 지급되며, 다운로드를 받은 시점부터 9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이모티콘 물량이 조기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자 할 때는 다비치마켓에 접속 후 우측 상단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최대 1시간 이내에 카카오톡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마마무 이모티콘을 출시하게 됐다”며 “재미있는 마마무 이모티콘에 착용 된 다양한 마마무 안경에도 뜨거운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모티콘 속에 착장된 마마무 안경은 다비치안경을 대표하는 아이웨어 ‘비비엠(BIBIEM)’으로 유러피언의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현재 고객이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기부하는 비비엠 아이웨어 'HOPE TO SOMEONE'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9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