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다이어트 시서스효능,가루섭취방법과부작용’ 무리하게 진행하려다 시서스 가루 섭취 복용량을 어기면서 먹게되면

기사승인 2019.09.18  02: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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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기다이어트

[일간리더스경제신문=디지털뉴스팀] 단기다이어트를 무리하게 진행하려다 시서스 가루 섭취 복용량을 어기면서 먹게되면 문제가된다. 시서스 하루 권장량은 500mg에서 1g이지만 분말형태로 섭취시 1일 300g으로 반드시 지켜 복용해야한다. 시서스는 식물 알레르기 환자가 먹게되면 두드러기같은 부작용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카페인으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릴 수도 있다.

단기다이어트시 많이들 복용하게 되는 비타민나무열매가루의 효능은 미백효과, 피부진정에 좋고 항암작용,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혈액순환에 좋으며 어혈을 업애줘 심혈관질환 예방한다. 소화불량인 분들에게 좋고 면역력 증강에 좋다. 간기능을 정상화시켜주고 누적된 피로를 풀어준다.

하게 되면 살빼는약에 의지를 하게되는경우가 있다. 이들 살빼는 약은 전문의약품으로 병원에서 의사의 진료를 받고 처방을 받아서 약사의 조제를 받고 약을 구입해야한다. 인터넷이나 홈쇼핑과 같은 개인적으로 구매를 하게 된다면 그 제품들은 의약품이 아니라 실제로는 식품 또는 무허가 의약품인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구입 전 확실한 정보를 가지고 약을 구매할 필요가 있다.

를 하며 섭취하게 되는 비타민나무열매가루 먹는법은 물에 잘 섞어서 먹거나 물에 개어먹는방법이 있다. 하루 섭취량은 3.3g으로 1g 스푼으로 3스푼 가득 넣어서 물에 타먹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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