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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의 서비스를 원픽 해주세요!” 코레일, 대국민 제안 받아

기사승인 2019.07.22  18: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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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코레일 제공)

코레일이 다음달 9일까지 철도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제안과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2일 코레일에 따르면 열차를 타는 고객이 직접 서비스 개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아이디어를 받는다고 밝혔다.
 
코레일은 이번 공모를 통해 이용자 관점에서의 서비스 과제를 발굴할 예정이다. 또 실제로 개선되는 진행 상황을 주기적으로 홈페이지로 알린다. 연말에는 ‘최고의 서비스’를 정하는 투표 행사도 연다.
 
이번에 선정된 서비스 과제의 제안자에게는 열차 무료이용권과 운임 할인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공모전 참여자는 역, 열차, 여객 정책 등 5개 부문에 대한 서비스 제안을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신청서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 관계자는 “이용자의 생각에 따라 철도 서비스를 ‘프로듀싱’한다는 개념을 반영해 고객이 직접 제안한 내용을 개선 과제로 삼았다”며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수준으로 서비스를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원동화 기자 dhwon@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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