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호텔소식]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서 개최

기사승인 2019.06.24  15:36:14

공유
default_news_ad1
음악·패션·뷰티 등 문화 콘텐츠 한 자리서 선봬
키드밀리·우원재 등 출격

 
   
▲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가 내달 5일부터 6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열린다.(사진제공=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030 남녀들을 위한 여름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가 내달 5일부터 6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매년 여름 개최하는 대형 페스티벌로 트렌디한 음악, 패션·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스파 풀’과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오션 가든’ 등 2곳에서 열리며 호텔 수영장 내 다양한 시설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콘서트부터 코스모폴리탄이 준비한 이벤트 및 AHC, 어반디케이, 미쟝센, 프레쉬팝, 페리에, 빌리프, 라도, 파이어볼, 서던하이볼, 베네피트, 동인비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이 준비한 다양한 부스존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가요계 및 힙합신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키드밀리’와 ‘우원재’가 무더운 더위를 강타할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호텔 야외 가든 및 수영장에서는 애프터 EDM 디제잉 풀파티가 열려 여름밤을 식혀줄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코스모폴리탄과 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