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게임 OST 'Dream Glow'..."지민만의 특유의 숨소리 굉장히 섹시해"

기사승인 2019.06.24  07:22:15

공유
default_news_ad1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첫 번째 게임 OST인 ‘Dream Glow'는 방탄소년단 보컬라인 중 3명의 멤버가 유닛을 이뤄 지난 7일 가장 먼저 선보였다.

'1 Night'으로 잘 알려진 영국 출신의 여성 아티스트 '찰리 엑스 씨 엑스(Charli XCX)'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7일 공개 후 아이튠즈 38개국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내며 세계의 관심을 집중 킨 바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Something NEW TV [썸띵 뉴 TV]에서 듀엣으로 진행하는 보컬 리뷰 & 리액션을 “Dream Glow”를 다루며 게임 OST라고는 믿어지지 않는다 하며 이 정도 퀄리티라면 정규앨범에 들어가야 한다 극찬을 했다.

이어 “BTS만의 오묘한 느낌이 있어요, 완전 뭐랄까 지민만의 특유의 숨소리 같은 거.. 굉장히 섹시하게 들릴 법한 호흡으로 가버리는 톤”하자 “엄청 섹시하다니까! 눈빛 봤어요?, “진짜 독보적인 것 같아요 이야~”라며 지민의 유니크한 보컬 음색에 감탄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4일에 두 번째 OST 'A Brand New Day'에 이어 21일에 RM과 슈가가 부른 힙합곡 'Lucid Dreams'을 세 번째 유닛곡으로 공개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9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